AI 활용을 위한 필수 기술, AI-Ready Data
업무 환경이 점점 다양해지면서, 이와 함께 요구되는 보안 수준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기업 및 기관들은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해 왔습니다.
다양한 보안 솔루션, 협업 툴 등이 도입됐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 및 기관은 보안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많은 양의 데이터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글로벌 IT 리서치 전문기관에 따르면 데이터는 매년 80% 이상 증가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의 데이터는 관리되고 있지 않고, 심지어 관리되고 있는 대부분의 데이터도 불필요한 데이터로 나타났습니다.
* Dark Data : 수집, 처리, 저장 됐지만 활용되지 않는 정보 자산
* ROT Data : 중복되고, 오래되고, 중요하지 않은 (Redundant, Obsolete, Trivial) 데이터
성공적인 데이터 관리와 보안을 위해서는 사내 다크 데이터 및 ROT 데이터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나서 중요 데이터에 대해서만 보안과 관리가 적용돼야 매년 증가하는 운용 비용을 줄이고 새로운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데이터의 정확한 식별
Pac-n-Tag 기술을 활용해 복사본 및 파생본을 포함한 모든 문서를 영속적으로 데이터 위치와 관계없이 추적해 정확한 식별이 가능합니다.
문서가상화
문서 버전 관리 및 동기화 기술로 중복 문서, 오래된 문서 등의 발생을 방지해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ROT 데이터 제거
Augmented Intelligence (증강 지능) 기술로 불필요한 문서들을 자동으로 삭제 판단합니다.
차세대 데이터 보안과 관리 프레임워크